본문 바로가기
먹어봤다

[양키스 그릴 Yankees Grill] 문래동 좋아하는 사람들 중에 양키스 모르는 사람 없쥬? >_< 양키스로 문래 뿌수기 1탄. 리뷰, 후기.

by 헌책방 2022. 2. 10.

[양키스 그릴 Yankees Grill] 문래동 좋아하는 사람들 중에 양키스 모르는 사람 없쥬? >_<

통닭, 버거 등 여러가지 브랜드로 문래동을 주름 잡고 있는 브랜드 양키스. 양키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그릴음식집, 양키스 그릴에 다녀왔습니다 :)

1. 위치 : 영등포구 도림로 434-9

2. 영업시간 : 매일 11시 30분~22시 영업, 15시 30분~17시 브레이크, 디너 마지막 주문은 21시까지, 평일 런치 마지막 주문은 14시 50분까지

3. 전화 : 070-8836-2819

 

 

고기도 맛있었지만 사이드 메뉴로 함께 제공 되었던 아스파라거스가 너무 촉촉하고 맛있는 뉴욕 스테이크>_< 채끝등심으로 맛있게 구워낸 스테이크다 :) 가격은 2.1이고, 제공 중량은 250g이라 가성비는 좋은 편이다.

지금 생각해보니까 이미 간이 충분해서 저 소스는 정말 1도 안찍어먹었다. 짠 음식을 잘 못 먹는 사람은 막 신나게 좋아하면서 먹기는 어려울 것 같긴 하다.

 

 

제일 맛있다고 느꼈던 메뉴. 가장 추천하고 싶은 메뉴인 로스트비프 필라프. 가격은 1.1, 엄청엄청 조화롭고 맛있었기 때문에 가성비는 극상이라고 할 수 있겠다. 토토로랑 나영이랑 셋이 갔는데 셋 다 만장일치로 제일 맛있다고 좋다고 먹었다 :)

 

 

쉬림프칠리 파스타, 가격은 1.3이고, 가성비가 좋은지는 잘 모르겠다. 가격 수준은 적정하다고 보인다. 매콤하다는 메뉴 설명을 읽고 주문했는데, 매콤한지도 모르겠다. 그냥 흔한 파스타 느낌이고, 캠핑장에서 내가 만든게 조금 더 맛있었...(읍읍)

 

 

러스트 베이커리도 정말 추천이다. 아주 빵이 하나 같이 빵순이들 마음 울리는 맛이랄까.

 

 

이날 플라밍고 같다는 놀림 많이 받았는데.... 사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정형 사장님은 러블리 하다고 했으니까 나는 그 의견이 맞다고 생각하고 살기로 했다.

2022.02.08 - [먹어봤다] - [문래 무정형 위스키 & 칵테일 바] 아드벡 코리브레칸 후기, 리뷰

 

[문래 무정형 위스키 & 칵테일 바] 아드벡 코리브레칸 후기, 리뷰

[문래 무정형 위스키 & 칵테일 바] 아드벡 코리브레칸 후기 1. 코리브레칸은 저의 아드벡 최애 제품입니다. 세번째 단락에서 제품 자체에 대한 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2. 위

festivalsisters.tistory.com

 

문래동에서 즐기고 싶은 문화, 음식, 술이 있다면 댓글로 문의 주세요:)

데이트 코스, 각종 모임에 적합한 식당과 메뉴 추천도 도와드리겠습니다!

문래동에서 6년 거주한 실거주자가 상세한 추천을 드립니다!!!!

문래 요정의 일상이 궁금하시다면

http://www.instagram.com/seol_vely

인스타그램 seol_vely 로 놀러와주세요 :)

더불어 http://pf.kakao.com/_UIvSb

 

헌책방

오늘, 당신에게 추천할 책과, 문화생활 이야기

pf.kakao.com

카카오뷰 채널 헌책방을 통해, 문화생활 큐레이션을 받으실 수 있으니 카카오뷰 채널 추가 부탁드립니다.

차후 bar 헌책방 오픈시 행사에 기존 채널 팔로워 분들께는 소정의 혜택을 드릴 예정입니다 :)

양키스 그릴 리뷰, 메뉴 추천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오늘도 감사한 마음으로 새벽에 켈리최 회장님의 성공 비법, 동기부여 모닝콜을 받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확언은 짐캐리의 강연에서 유래했고, 영상 자체가 정말 유쾌하면서도 적당히 진지하고, 진실된 느낌이라서 많이 와닿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인스타그램이나 댓글로 연락 주시면 영상 링크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조금씩 성공에 가까워질 수 있는 방법을 함께 배워서 다같이 목표하는 바 이루는 2022년 보내길 바라요>_<

나는 두려움 없이 내가 사랑하는 것을 선택하며 살아가겠습니다.

I live fearlessly by choosing what I Love.

반응형

댓글